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형차 초기비용 없이 뽑기
    카테고리 없음 2022. 3. 3. 00:23

     

    모토플랜입니다

    어제 드디어 국내 코로나 확정자가 만 명이 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의 확산 경향이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가운데, 그 영향으로 확정자의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불행 중 다행인 것은 그래도 오미크론의 강한 전파력에 비해 위중증화할 확률은 낮다는 것이므로 안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정부는 몇 가지 보안 대책을 제안했습니다.

    우선 앞으로 방역 최우선 목표로 위독과 사망자를 줄이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며 전국 256개 선별진료소에서 신속항원검사가 가능하도록 조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2월 3일부터 전국 호흡기 전문 클리닉 431곳으로 지정된 병.의원으로 확대 시행하도록 하여 의료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구하고 이번 오미크론 사태 극복을 위해 정부의 방역 강화는 물론 전 국민의 방역 참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라며 이번 설 최대한 고향방문 및 대중교통 이용자제와 KF-80 이상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당부했습니다.

    내일모레 설을 앞둔 시점에 1만 명 이상의 확정자가 나올까 봐 굉장히 걱정이 되는데요.

    처음 코로나19에 직면했을 때 그랬던 것처럼 이번 오미크론 위기도 모두가 힘을 합쳐 함께 극복하기를 희망합니다.

    저희가 너무 어렸을 때는 지금과는 달리 가정에 차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을 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그렇게 생각하면, 한 집에 차 한 대라는 말에 놀라지 않게 되기까지가 그렇게 오래된 이야기 같지는 않네요.

    그 당시에는 그 친구도 마찬가지로 땅바닥에서 뒹굴며 놀았으니 우리로서는 전혀 알 수 없었을 것입니다.

    특히 집에 소형차도 아닌 중형차가 있다면 그 친구의 집은 적어도 단독주택에 넓은 마당이 있을 정도로 꽤 부유한 집이었습니다.

    저도이렇게얘기하면친구한명이머릿속을지나갑니다.그 친구의 집에도 당시 부유함의 상징이었던 "쏘나타"라는 중형차가 한 대 있었습니다.

    지금은 차의 가치도 조금은 백향평준화된 면이 적지 않기 때문에 중형 세단 정도는 개인의 데일리 카로 사용될 정도로 접하기 쉬운 차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차량 구입 방법도 점차 진화하여 요즘은 초기 비용 없이도 국민 중형차 쏘나타 정도는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먼저 말씀드린 것처럼, 초기 비용 없이 중형차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중형차를 초기비용 없이 자가용으로 만드는 방법

    일단 저희가 차를 구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에요대표적인 것이 자동차 할부입니다.이렇게 일반적인 방법으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경우, 초기에 반드시 부담하지 않으면 안 되는 비용이 있습니다.

    이것을 초기비용이라고 합니다.자동차의 취업 등록세나 자동차 보험료 같은 것입니다.

    우선 자동차 취득세는 구입한 자동차를 자신의 재산으로 등록시키는 절차에 지불하는 비용으로 차량 가격의 약 7%에 해당되기 때문에 차량 가격이 비쌀수록 취득세 부담이 더욱 커집니다.

    또한 자동차보험료의 경우 운전자의 운전경력 및 연령과 사고이력에 따라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젊거나 운전면허 취득기간이 짧으면 매우 높은 자동차보험료를 납부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초기비용에 부담없이 쏘나타 같은 중형차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그건 장기대여로 하는 차 구입입니다.

    장기 임대는 본인 명의로 차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임대차계약으로 계약기간 동안 차를 소유하는 개념이기 때문에 별도의 자동차 보험 가입이나 자동차 등록이 불필요하기 때문입니다.물론 계약기간이 끝나면 결정에 따라 반환 및 인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판으로 빠르게 저렴하게

    그리고 장기 대여의 또 다른 장점이라면, 조기 출고와 최저가의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를 구입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장기 렌탈은 특별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가의 자동차를 대량 주문 또는 선 발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특판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차량을 선택할 경우 대량주문에 따른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계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선발된 차량이기 때문에 제작 완료 시 일주일 이내 또는 제작 중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매우 짧은 기간 내에 차량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무보증 조건으로 부담없이

    그리고 보증금이나 선수금 부담 없이 차량 구입도 가능하지만요.

    장기대여의 경우 자동차대여와 달리 대여상품이 아닌 임대상품에 해당하기 때문에 보증금이 부담될 경우 보증금을 내는 대신 보증보험을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무보증조건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어떻습니까, 이것이라면 예전에 부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중형차 정도라도 어렵지 않게 장기 대여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 대여로 차량 구입이 걱정되시는 경우 모토 플랜에 문의해 주십시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저는 내일 더 알찬 제 차를 구입하는 방법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쏘나타 장기렌트 초기비용 없이 중형차 고른다

Designed by Tistory.